포카리스웨트는 1980년 일본에서 출시된 이온음료로, 일본 오츠카제약이 개발하였다. 이 제품은 생리식염수의 성분이 사람의 체액과 유사하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땀으로 손실된 수분을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한국에서는 동아제약과 오츠카제약의 합작 회사인 동아오츠카에서 생산 및 판매하고 있다.포카리스웨트의 이름의 유래포카리스웨트라는 이름은 밝고 산뜻한 어감을 가진 단어를 찾는 과정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스웨트"는 영어로 땀을 의미한다. 이는 땀으로 인한 전해질과 수분의 손실을 시원하게 해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지만, 이름에 특별한 의미는 없다고 한다.포카리스웨트의 주요 제품동아오츠카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포카리스웨트 외에도 오로나민C와 나랑드 사이다가 있다. 포카리스웨트는 "내 몸에 가까운 ..
최근에 새롭게 구매한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홀빈 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이 커피는 많은 커피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인데, 그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전 진한 커피의 매력을 느낍니다. 이 글은 가격 비교를 해서 매장 vs 온라인 그리고 소비 기한과 보관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할꺼고, 개인적으로 핸드드립 커피 추출 방법에 대해 드리겠는데 개인 취향에 따른 커피 추출을 선호합니다. 물론 각 커피마다 커피 향과 환경이 다르지만, 전 스타벅스 하우스 블렌드 홀빈의 매력에 푹 빠진거 같습니다.가격 비교: 매장 vs. 온라인스타벅스 매장에서 250g을 15,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양으로 대략 14잔에서 15잔 정도의 커피를 추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쿠팡에서는 ..
오늘은 정말 순삭인 간식, 머거본 꾸이한통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제품은 한 통 사면 금방 다 먹게 되어 결국 한 박스를 사게 되는 마성의 간식이죠.ㅎ 그래서 후기를 남기고 구매처도 같이 남기려고 합니다. 필요하신분은 저렴하게 사셔서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기분 좋은 한 박스머거본 꾸이한통 한 박스를 받는 순간, 그 기분은 정말 좋습니다. 어른이 되니 이렇게 한 박스씩 살 수 있는 게 참 매력적이에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나누어 먹기에도 좋고, 혼자서 여유롭게 즐기기에 딱입니다.원재료와 건강한 선택이 제품의 원재료는 꽤 다양한데, 사실 꼼꼼하게 읽어본 적은 없어요. 하지만 참고하실 분들을 위해 미리 알아보시는 것도 좋겠죠. 저는 처음에 이 제품이 기름에 튀겨진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오븐에 구..